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엘파마 우먼스

ELFAMA WOMEN'S "Tuning your life"
최근 몇 년간 자전거 업계는 '여성'이란 단어를 주목하고 있다.
야외에서 즐기는 자전거 특성상 지금까지 남성 위주의 모임과 취미로 이어져왔다.
하지만 운동 중 즐기는 적당한 스릴과 독특한 감성적 매력은 여성 라이더 증가와 관련 상품 출시로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냈다.
현재 자전거 업계는 본격적인 여성 관련 제품 개발과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엘파마는 여성 라이더 증가와 요구에 맞춰 몇 년 전부터 관련 제품들을 선보여 왔다.
여성용 제품이란 기존 제품이 남성 위주의 제품이었다면 개발 단계부터 신체 특징에 맞게 기능성과 디자인까지 고려한 여성 전용을 의미한다.
지금부터 소개하는 엘파마의 여성용 아이템을 통해 보다 편안하고 아름다운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RADAR FRAME

'여성을 위해 디자인되다'
엘파마 최초의 여성용 로드바이크 설계는 레이다(RADAR)를 기준했다.
이유는 최상의 성능을 가지며 가격과 부품 구성에서 가장 합리적인 카본 제품이기 때문이다.
레이다 프레임은 많은 제품에서 검증된 T700 카본 원사를 사용해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다.

설계 당시 여성 전용 사이즈는 슬로핑(Sloping)타입으로 장시간 주행 시 성능 저하와 피로감을 최소화 했으며 넓은 다운 튜브는 뒤틀림과 노면의 진동을 억제한다.
특히, 레이다 디자인의 장점인 얇고 아름답게 뻗은 시트 스테이는 무게를 줄이고 충격을 효과적으로 제어한다.
레이다는 안정감 있는 주행성과 편안하고 즐거운 라이딩이 가능한 제품이다.
여기에 엘파마의 주문자 생산 방식인 커스텀 옵션을 통해 여성을 위한 스템과 핸들바 길이, 바 테이프 컬러 등의 선택으로 자신만의 자전거를 주문할 수 있다.

판타지아 S7

27.5인치 휠 사이즈의 MTB가 출시되지만 26인치 수요는 여전히 활발하다.
국가별 라이더의 신체 조건이 이유가 될 수 있는데, 국내 여성 라이더의 신체적인 특징과 라이딩 스타일을 고려한다면 여전히 26인치 자전거 선호도는 높다.
엘파마는 이런 특징을 고려해 최신 기술이 들어간 26인치 여성 전용 MTB 프레임을 선보인다.

여성용 판타지아 S7은 최고 등급인 판타지아 G 모델의 DNA를 물려받아 최적화 설계로 제작된 풀카본 제품이다.
토레이사의 T700 카본 소재를 바탕으로 3K 카본의 아름다운 외관과 UD 카본의 혼용으로 강한 내구성을 가지며 다양한 지형에서 충격을 흡수하고 안정된 페달링을 제공한다.
최신 모델은 곡면 디자인을 통한 100g 이상을 감량해 여성 라이더를 위한 경량성까지 제공한다.

SLS LADY FLOW 안장

자전거 관련 제품 중에는 이름부터 여성용임을 각인시키는 제품들이 있다.
이탈리아의 명가이자 세계 최대 안장 회사인 셀레 이탈리아 'SLS LADY FLOW' 제품은 컨셉부터 명칭까지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출시된다.

SLS LADY FLOW의 특징은 여성의 신체를 고려해 W 135 x L 275mm 사이즈로 좌우 폭을 넓게 제작했다.
넓은 엉덩이폭은 여성 라이더의 체중을 분산시켜 장시간 주행 시 안장통을 줄이고 전면을 향해 좁아지는 디자인과 유연한 재질은 허벅지 쓸림을 예방한다.
안장의 가장자리 부분은 셀레 이탈이아만의 플로우(홀) 기술로 압력을 제거해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카본 G. 크로노 레이디

이탈리아 사이클링 브랜드 게르네는 유럽과 미국 등에서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뛰어난 품질과 훌륭한 착화감은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는데 국내에도 아시안 핏 모델이 출시되면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게르네는 이런 장점을 결합해 여성 전용 모델을 출시했다.

카본 G. 크로노 레이디(CARBON G. CHRONO LADY) 화이트는 여성을 위한 상급 사이클링 슈즈다.
보급형 제품과 함께 특히 상급 슈즈를 강조하는 이유는 라이딩 컨디션에서 슈즈가 차지하는 비중이 높고 중요하기 때문이다.
엘리트 선수를 위해 개발된 'EPS 경량 풀 카본 솔(EPS -Efficient Pedaling System- LIGHT WEIGHT FULL CARBON SOLE)' 기술은 가볍고 단단한 페달링을 제공하며 보아 다이얼은 발을 견고하게 고정시키고 압력을 조절해 편안하면서 탁월한 통기성을 부여했다.

WOMAN FITTING CONCEPT
1. 여성의 발모양에 맞게 더 작게 만든 뒤꿈치
2. 여성의 발모양에 맞게 더 강조된 발등 라인
3. 여성의 발모양에 맞게 더 슬림해진 신발라인

가장 가벼운 헬멧 리마[LIMAR]

이탈리아의 헬멧 브랜드 리마(Limar)는 30년 역사의 전문 회사다.
헬멧의 목적은 안전이 우선이지만 최근 들어 디자인과 함께 가벼운 무게는 경쟁력이 되었다.
특히, 여성들에게 헬멧 무게는 장시간 라이딩에서 피로감을 줄이는 중요한 구매 포인트다.

Ultralight + 헬멧

리마 울트라라이트 플러스 헬멧은 175g(M사이즈 기준)의 초경량을 자랑한다.
무게뿐 아니라 안전면에서도 '더블 쉘 인 몰드' 공법의 EPS 충격흡수재와 완벽하게 결합된 외관은 높은 완성도와 구조적인 안전성을 모두 제공한다.
22개의 벤틸레이션 홀은 공기역학을 고려해 내부로 유입되는 공기가 밖으로 빠져나가는 과정에서 열과 땀을 효율적으로 배출한다.

778 헬멧

778 헬멧은 경제적인 가격에 안전성과 디자인을 함께 담은 제품이다.
울트라라이트와 같이 아시안 핏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리마의 모노쉘 인몰드 기술을 적용해 가벼운 무게와 높은 품질을 자랑하며 M사이즈 기준 205g의 가벼운 무게는 주행의 부담감을 줄여 즐거운 라이딩이 가능하다.

SMOOTAPE 그란 폰도

라이더에 있어 첫 번째 커스텀 시도는 바 테이프 변경으로 시작한다.
자전거의 바 테이프는 컬러와 디자인도 선택 포인트지만 그립감까지 좋다면 만족도 높은 업그레이드가 된다.
적당한 두께감과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는 셀레이탈리아의 바 테이프 시리즈는 남녀노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손이 작거나 힘이 약한 여성 라이더의 경우 핸들바에서 미끄러지기 쉬운데 셀레 이탈리아 SMOOTAPE 그란 폰도 바 테이프는 손에 감기는 최적의 그립감을 전해준다.
또한 적당한 두께와 특수 재질의 쿠션은 노면의 진동으로부터 손바닥과 손목의 충격을 줄여 편안한 라이딩을 제공한다.

엘파마 윈터 저지 스페셜

엘파마는 기존 브랜드 유니폼을 탈피한 클래식한 멋의 동계 유니폼을 출시했다.
심플한 디자인은 남성뿐 아니라 여성 라이더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85사이즈까지 출시)
안감을 기모처리해 뛰어난 보온력을 가지고 한겨울 방풍 재킷과 함께라면 동계 라이딩도 가능하다.
허리 안쪽의 슬립 실리콘 처리로 라이딩 도중 유니폼이 말려 올라가는 것을 방지한다.

엘파마팀 윈터 타이츠

ELASTIC INTERFACE PAD (Made in Italy)
(세계 유명 브랜드에 공급하는 이태리 엘라스틱 인터페이스 패드 채용)
엘파마 하의 유니폼은 심플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자전거와 라이딩 환경에도 어울린다.
신축성을 가진 특수 원단의 편안한 핏은 뛰어난 활동성을 제공하며 신체를 따라 나눈 패턴 구조의 제작 방식은 근육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VELOCE PAD (벨로체 패드)
세계 유명 의류에 공급되는 벨로체 패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하고 넓은 회음부와 쓸림을 방지하는 날개 부위를 가지고 있다.
부드럽고 얇은 소재는 외부에서 자연스런 모양과 이질감을 없애고 최대의 움직임을 보장하며 특수 설계된 폼은 무게를 분산시켜 편안한 라이딩이 가능하다.
엘파마 타이츠는 가성비를 넘어 세계적인 명품 패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장갑과 액세서리

엘파마 장갑 (ELG01R)
그립감과 신축성을 모두 갖춘 엘파마 장갑
엘파마 장갑은 젤 폼 적용으로 장시간 라이딩에 통증을 줄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야외에서 유용한 스마트폰 터치 기능을 제공한다.(엄지,검지 손가락)

엘파마 두건
다양한 컬러의 엘파마 두건은 멋과 안전을 동시에 책임지는 아이템으로 라이딩 중 흐르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시킨다.
(색상 : 레드, 블랙, 블루, 화이트, 옐로우)

마치며...

'즐거운 라이딩을 위한 선택'
의외로 사소한 부품과 아무렇지 않게 입은 한 벌의 옷이 힘들고 불편한 라이딩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엘파마의 여성용 제품들은 즐겁고 편안함을 제공하며 아름다운 디자인과 그 속에 여성만을 위한 특징이 반영되었다.
엘파마 제품과 함께라면 라이딩의 즐거움과 만족은 커질 것이다.